생활정보

바디럽 BODYLUV - 퓨어썸 여행용 미니 샤워기 필리핀 보홀 사용 후기

sshongs 2024. 10. 14. 21:35

바디럽에서 필터 샤워기를 사서 집에서 사용중인데, 필터구매하러 들어갔다가 여해용 미니샤워기를 사봤다.

다이빙때문에 필리핀에 가서 씻다보면, 석회질이 섞여있어서인지 물이 좀 미끌미끌하고 뭔가 잘 씻긴건지 모르겠는 느낌이었는데, 필터를 끼면 어떨가 싶은 궁금증도 생기고... 해서 구입해봄. 

여행용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, 하나는 녹물제거, 나머지는 녹물+석회질 제거. 
나는 녹물+석회질 제거 필터로 구매. 

보홀에서 사용했는데, 이번에 갔던 다이빙샵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수압도 엄청 빠방하고 따뜻한 물도 잘나오고 해서 보통의 다른 외딴곳의 다이빙샵과는 좀 다르긴 했는데... 4일정도 사용한 후에 필터를 꺼내봤을때 아래와 같이 필터가 바뀌어있었다. 

생각보다 녹은 없었던 것 같은데, 검은 불순물들이 필터에 끼어있는 걸 볼수가 있다.

 

 

광고에서처럼 녹이 엄청 나오진 않았는데, 이번 다이빙샵이 엄청 깔끔하고 시설이 좀 좋았어서 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...
그래도 저 검은색 불순물들을 보니, 필터를 안쓴것보단 쓴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다.

생각보다 많이 무겁진 않아서 가방에 넣기에 부담은 없었던 듯... 

제주항공 15kg 에 맞추느라 고심했는데... 필터를 챙겨가다뉘.... 

필리핀에서 보통은 세수하고 난 뒤에, 보통 로션같은거 바를 때 손에 뭔가 모래는 아닌데 때같이 나오는게 있기도 했는데 필터샤워기를 사용한 후엔 그런느낌이 좀 덜했던 것 같다. 

다음에 필리핀 갈때 한번 다시 써봐야 겠다. 

반응형